2024. 7. 1. 기준
소속팀 | 담 당 자 | 분 장 사 무 | |
---|---|---|---|
직위(급) | 성 명 | ||
평생학습과 | 과장 | 김 ○ ○
(041-537-3900) |
• 평생학습과 업무 총괄 |
평생학습
지원팀 |
평생학습지원
팀장 |
한 ○ ○
(041-537-3370) |
• 주요업무 운영계획 수립 및 추진
• 지출원 |
행정6급 | 김 ○ ○
(041-537-3911) |
• 부서 회계
• 일반 지출, 보조금 지출, 물품 구매 • 예산 업무 • 재산 및 물품관리 |
|
행정7급 | 민 ○ ○
(041-537-3909) |
• 국 ·과 서무
• 직원 급여 관리 • 강좌 강사비, 인건비 지출 • 연말정산(소득세 확정신고) • 세입세출외현금 실무 담당 •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관리 |
|
행정7급 | 김 ○ ○
(041-537-3373) |
• 계약 업무(용역, 공사)
• 하자검사 실시 • 세입세출외현금출납원 |
|
기계운영6급 | 김 ○ ○
(041-537-3904) |
• 공연장 및 야외음악당 대관(일반) 및 장비관리
• 공연장 무대 음향에 관한 사항 • 공연행사 사전심사(음향분야) • 전시실 대관 운영관리 • 전기, 소방(전기, 기계), 통신, 기계 (소방, 승강기), 유지·안전관리 -대ㆍ수선 보수 공사 -소ㆍ수선 보수 공사 -소모성 물품 구입 • 조경 관리 • 옥상 방수(칼라강판 설치) 공사 |
|
기계운영7급 | 최 ○ ○
(041-537-3903) |
• 기획공연, ‘문화가 있는 날’ 공연 추진
• 공연장 무대 기계에 관한 사항 • 예매시스템 및 티켓 관리 • 체육관 대관 및 운영 관리 • 건강스포츠 교실 강좌 운영 관리 • 청사 시설물 등 용역 관리 -전기, 소방, 승강기, 무인경비, 정수기 (연간 계약) • 공공요금 관리 -전기요금, 상하수도 요금, 인터넷 등 • 안전관리 담당자 선임 • 공공근로 관리 |
|
공업7급 | 안 ○ ○
(041-537-3902) |
• 공연장 및 야외음악당 대관(공공 행사·감면) 및 장비관리
• 공연장 무대 조명에 관한 사항 • 홈페이지 이달의 행사 일정 관리 (극장, 전시실, 체육관, 야외음악당) • 건축 시설물 유지·안전관리 -대ㆍ수선 보수 공사 -소ㆍ수선 보수 공사 -소모성 물품 구입 • 엘리베이터 설치 공사 |
|
운전8급 | 양 ○ ○
(041-537-8505) |
• 셔틀버스 운행
• 셔틀버스 차량 관리 |
|
운전7급 | 정 ○ ○
(041-537-3384) |
• 셔틀버스 운행
• 셔틀버스 차량 관리 |
|
운전9급 | 이 ○ ○
(041-537-3384) |
• 셔틀버스 운행
• 셔틀버스 차량 관리 |
|
청원경찰 | 이 ○ ○
(041-537-3375) |
• 청사경비(시설방호)
• 야간근무경비․출입자 통제 |
|
청원경찰 | 이 ○ ○
(041-537-3375) |
• 청사경비(시설방호)
• 야간근무경비․출입자 통제 |
|
청원경찰 | 심 ○ ○
(041-537-3375) |
• 청사경비(시설방호)
• 야간근무경비․출입자 통제 |
|
공무직 | 이 ○ ○
(041-536-8481) |
• 부속실 업무지원 | |
공무직 | 김 ○ ○
(041-537-3798) |
• 청사 내부 시설관리 | |
공무직 | 김 ○ ○
|
• 청사 내부 환경정비 | |
공무직 | 최 ○ ○
|
• 청사 내부 환경정비 | |
공무직 | 장 ○ ○
|
• 청사 내부 환경정비 | |
평생학습팀 | 평생학습
팀장 |
이 ○ ○
(041-537-3372) |
• 평생학습도시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
• 아산시 평생교육협의회 • 아산시 민주시민교육자문위원회 •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|
행정6급 | 김 ○ ○
(041-537-3906) |
• 정규강좌(온라인 포함) 운영계획
• 정규강좌 운영 • 정규강좌 강사수강생 모집관리 • 평생학습계좌제 • 공유공간 나눔 운영 • 강사은행제 |
|
행정7급
(임기제) |
최 ○ ○
(041-537-3907) |
• 초등학력인정 문해교육 프로그램
• 평생교육 특성화 프로그램 • 아산시 평생학습인상 • 시민강연 36.5℃ • 아산시 평생학습한마당 프로그램 발표회 • 디지털 배움터 • 청년도전 지원사업 • 전국평생학습도시협의회 관련 업무 • 충청남도 문해교육 한마당 • 평생교육 현황 조사 • 평생학습도시 재지정 평가 |
|
행정7급 | 박 ○ ○
(041-537-3913) |
• 읍면동 평생학습센터 구축사업
• 평생학습매니저 운영 |
|
행정8급
(임기제) |
조 ○ ○
(041-537-3908) |
• 찾아가는 문해교실 운영
• 성인문해교육지원사업 • 아산시 평생학습한마당 • 아산시 문해한마당 • 평생학습도시 추진성과집 제작 • 아산시 평생학습관계자 연수 • 평생학습실무협의회 • 평생학습도시 재지정 평가 |
|
맞춤형
교육팀 |
맞춤형교육
팀장 |
김 ○ ○
(041-537-3490) |
• 고불 인문학 아카데미 운영
• 공유 아카데미 운영 • 민간위탁 평생교육원 관리 • 찾아가는 평생교육 관리 |
행정7급
(임기제) |
고 ○ ○
(041-537-3491) |
• 민간위탁 평생교육원 운영 (동부·북부·서부 평생교육원)
• 우수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 사업 운영 • 장애인 평생교육 운영 • 장애인 평생교육도시 추진 • 장애인 평생교육 현장점검 • 장애인 평생교육 종사자 연수 • 충남학프로그램 운영 • 평생교육바우처 |
|
사무운영7급 | 김 ○ ○
(041-537-3492) |
• 찾아가는 평생교육 운영 (맞춤형 교육·맞춤형 여성교육)
• 찾아가는 평생교육 접수 및 선정 • 찾아가는 평생교육 강사 채용 및 관리 • 찾아가는 평생교육 강사 등록 • 찾아가는 평생교육 현장점검 • 온라인 평생교육 협약과정 • 평생교육 정보망 운영 • 재능기부 프로그램 |
2024. 7. 1. 기준
팀 명 | 직위/직급 | 성명 | 담당업무 | 행정번호 |
---|---|---|---|---|
과 장 | 박 ○ ○ | • 교육청소년과 업무 총괄 | 530-6260 | |
교 육
행정팀 |
교 육 행 정
팀 장 |
노 ○ ○ | • 교육정책 수립
• 교육청 및 학교 협력사업 지원 • 교육기관 유치 및 학교설립 업무 추진 |
530-6261 |
행 정 6급 | 남 ○ ○ | • 마을교육공동체 활성화 사업 추진
• 청소년 마을배움터 사업 추진 • 아산시민참여학교 사업 추진 • 찾아가는 방과후학교 지원 |
530-6265 | |
행정 7급 | 김 ○ ○ | • 고등교육기관(대학) 업무 지원
• 교육발전특구 운영 |
530-6264 | |
행정 8급 | 김 ○ ○ | • 서무일반
• 회계일반 • (재)아산시미래장학회 운영 지원 • 아산학 사업 추진 |
530-6297 | |
학교
지원팀 |
학교지원
팀장 |
이 ○ ○ | • 학교지원업무 기본계획 수립
• 학교시설개선 및 교육기자재 지원 • 고등학교 신입생 교복비 지원 • 통학차량 운영 지원 |
530-6262 |
행정 7급 | 강 ○ ○ | • 원어민 보조교사 지원
• 관학 협력 주말영어 방과후, 영어캠프 추진 • 원어민 화상학습 추진 • 청소년 국제교류 지원 • 국제화 교육특구 업무 추진 • 교육기관 상수도 감면 |
530-6267 | |
행정 8급 | 박 ○ ○ | • 교육경비심의위원회 운영
• 고교무상교육 사업 지원 • 명문학교 육성 • 교육복지 지원사업 추진 • 교육프로그램 지원 (방과후학교, 창의적체험활동, 시민교육) |
530-6268 | |
아동
청소년 친화팀 |
아동
청소년 친화팀장 |
김 ○ ○ | • 아동친화도시 인증 사업 총괄
• 팀 법체계 정비 • 청소년재단 운영관리 • 청소년시설 총괄 운영 • 청소년보호 및 정책개발 사업 총괄 |
530-6263 |
행정 6급 | 이 ○ ○ | • 청소년재단 운영지원
• 청소년 문화의집 운영지원 • 청소년 교육문화센터 운영지원 • 청소년보호 및 정책개발 사업 추진 • 아산형 교육사업(유스밴드, 청소년e스포츠단) • 북부권 청소년 문화의집 건립사업 추진 |
530-6266 | |
행정 7급 | 김 ○ ○ | • 아동친화도시 상위단계 인증사업 추진
• 아동권리 옴부즈퍼슨 관리·운영 • 아동친화도시추진위원회 관리·운영 • 아동권리교육 추진·운영(아동·성인) • 어린이․청소년의회 운영지원 • 아동친화예산서 • 아동친화 업무 지원(협의회 등) • 아산형 교육사업(뮤지컬 아카데미, 미래산업 꿈나무 아카데미) • 아동친화도시 표준조사 • 아동친화도시 상위단계 4개년 전략사업 수립 및 모니터링 |
530-6270 | |
행정 8급 | 안 ○ ○ | •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지원
•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운영지원 • 청소년단체 민간지원사업 • 청소년 문화예술 프로그램 지원사업 • 미인가 대안교육기관 급식지원사업 • 학교밖 세상소통카드 지원사업 • 청소년 상속채무방지 법률지원사업 • 청소년 유해환경점검·단속 및 운영지원 • 위기청소년 특별지원사업 • 청소년복지심의위원회 운영 •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공공근로 관리 |
530-6272 | |
행정 9급 | 김 ○ ○ | • 청소년증 관리
•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건강지원 사업 • 어린이·청소년의회 운영지원 • 청소년시설 국·도비지원사업 운영 • 청소년활동지원사업(동아리, 어울림마당) • 청소년시설 사회복무요원 관리 • 수련시설 허가·등록 및 활동신고 접수 • 청소년쉼터 운영지원 • 청소년 지도협의회 운영 |
530-6271 |
2024. 7. 2. 기준
담 당 | 담 당 업 무 | 행정번호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---|
직(직위) | 성 명 | |||
팀 장
(사서6급) |
유 ○ ○ | • 시설물 관리 총괄
• 중앙도서관 소방안전관리 • 도서관 조직, 인력 운영(채용) 총괄 • 도서관 근무상황관리(공무직 배치) |
6601 | |
전산7급 | 김 ○ ○ | • 도서관 연계 네트워크 구축
• 도서관 홈페이지 운영 및 유지보수 • 도서관리시스템 및 PC관리 |
6606 | |
공업7급 | 서 ○ ○ | • 도서관 소방안전 및 재난관리 계획
• 중앙·분관 시설(소방, 기계, 전기, 건축 등) 및 장비 관리 • 중앙도서관 대관 업무, 공유재산 관리 |
6609 | |
사서7급 | 김 ○ ○ | • 서무업무(시장,의회,주간(행사)업무보고,성과 등)
• 용역 업무(청소, 경비 등), 보안 업무 • 개관시간연장사업 및 개관시간연장(기간제) 채용 업무 |
6608 | |
행정8급 | 국 ○ ○ | • 직원 복무관리(초과 정산 등), 문서배부 및 관리
• 중앙, 꿈샘도서관 북카페·매점 사용허가 • 기타 인력 관리 및 기타 타 직원에 속하지 않는 업무(사회복무요원, 공공근로 등) |
6621 | |
행정8급 | 김 ○ ○ | • 회계 및 예산관리(성과 및 성인지)
• 개관시간연장(기간제) 급여, 연말정산, 물품관리 |
6607 | |
공무직 | 이 ○ ○ | • 시립도서관 시설물 관리 보조(기계)
• 시립도서관 소규모 시설 및 장비 관리 |
6628 | |
공무직 | 김 ○ ○ | • 시립도서관 시설물 관리 보조(전기)
• 시립도서관 소규모 시설 및 장비 관리 |
6628 |
2024. 1. 4. 기준
담 당 | 담 당 업 무 | 행정번호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---|
직(직위) | 성 명 | |||
팀 장
(사서6급) |
장 ○ ○ | • 도서관 정책(공모사업 포함) 및 신규시책 개발
• 권역별 독서문화시설 건립 구상 • 도서관운영위원회 구성 및 운영 • 도서관 중장기 발전계획 • 노후 도서관 증·개축 • 도서관정책팀 업무 총괄 |
6602 | |
사서7급 | 김 ○ ○ | • 서부권 공공도서관 건립 및 개관사업
• 지역서점 활성화 사업 • 조례 및 규칙 제정 및 개정 등 |
6209 | |
사서7급 | 나 ○ | • 월천도서관 개관사업 총괄
(운영 기본계획, 인력 운영계획, 개관행사계획, 특성화 운영방안 구상 등) |
6617 | |
사서8급 | 임 ○ ○ | • 월천도서관 건립사업
(인테리어 공정관리, 사업비 집행, 정산, 디자인가구 제작 및 설치 등) • 월천도서관 개관사업 (ICT 등 전산시스템 구축) |
6614 | |
사서8급 | 강 ○ ○ | • 공립작은도서관 신규 조성
• 시군평가 및 도서관 운영평가 • 도서관발전종합계획 • 도서관 직원 역량강화 교육 및 훈련 지원 |
6603 | |
사서9급 | 백 ○ ○ | • 도서관 이용자 설문
• 타 도서관 교류사업 및 협력 사무 • 월천도서관 개관사업 (기성가구 등 물품구입, 사인물 제작 등) |
536-8488 | |
사서9급 | 구 ○ ○ | • 월천도서관 개관사업
(RFID 등 물품구입, 개관장서 구축 등) • 도서관 외부견학요청 및 우수사례발굴 견학 추진 (공공도서관 건립사업, 노후 공공도서관 리모델링, 도서관 인테리어 분야) |
6615 |
2024. 7. 2. 기준
담 당 | 담 당 업 무 | 행정번호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---|
직(직위) | 성 명 | |||
팀 장
(사서6급) |
변 ○ ○ | • 중앙도서관 운영계획 수립(독서진흥사업포함)
• 독서문화진흥관련 보조금 지원 및 관리 • 중앙도서관 운영 민원처리 총괄 • 대외협력(중앙도서관 운영 관련) • 충남도서관 공동보존서고 연계 업무 |
6604 |
4층 사무실 |
사서7급 | 장 ○ ○ | • 독서문화진흥 시행계획 및 결과보고
• 독서진흥행사(독서의 달, 신정호 소풍도서관 등) • 프로그램 관련 공모 사업 • 인문학 강연 및 작가와의 만남 • 한 책 함께 읽기 • 재능기부 프로그램 운영 |
6624 | |
사서7급 | 이 ○ ○ | • 작은도서관 자원봉사자 및 순회사서 운영
• 작은도서관 교류 협력 및 기타 지원업무 • 사립 작은도서관 등록 및 폐관업무 • 공·사립 작은도서관 실태조사 지원 및 운영지원 • 공·사립 작은도서관 연간 운영계획 수립 • 좋은 책 보내기(기증도서 수령 포함) |
6616 | |
사서7급 | 함 ○ ○ | • 중앙도서관 연간자료 확충계획 수립
• 장서개발에 관한 정책 수립 및 지침 마련 • 중앙도서관 도서 및 비도서 구입에 관한 사항 • 도서폐기 및 처리에 관한 사항 • 희망도서 바로대출 서비스 운영 총괄 • 시립도서관 책 소독 업무 • 미디어 컨텐츠 유지보수 및 컨텐츠 구독 |
6619 | |
운전7급 | 박 ○ ○ | • 관용차량 관리
• 상호대차 차량 운행 • 기증도서운반 및 사송업무(비품 배송) • 단체대출 도서 운반 |
6648 | |
사서8급 | 최 ○ ○ | • 북스타트 사업
• 아산5경 독서마라톤 대회 • 어린이 독서대학 • 미디어 창작 공간 운영 활성화 • 문화가 있는 날 • 소외계층 프로그램 • 도서관 다문화 서비스 |
6647 | |
사서9급 | 곽 ○ ○ | •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(정기, 특강 등)
• 문예창작교실 • 특화프로그램(영어) 운영 •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(특화포함) • 강사풀 관리 • 독서동아리 활성화 • 영화상영 및 전시 |
6613 | |
운전9급
(실무수습) |
홍 ○ ○ | • 관용차량 관리
• 상호대차 차량 운행 • 기증도서운반 및 사송업무(비품 배송) • 단체대출 도서 운반 |
6679 | |
임기제
(사서) |
김 ○ ○ | • 중앙도서관 자료실 및 열람실 운영업무 총괄(수서업무 포함)
• 중앙도서관 운영 관련 통계 집계에 관한 사항 • 중앙도서관 정기간행물 구입 및 운영관리 • 중앙도서관 자산 및 도서정리용품 구입 • 도서 등록(기증도서, 향토자료 수집 및 운영) • 자원봉사자 선발 운영관리 |
6641 | 중앙
(3층) |
임기제
(개관연장) |
정 ○ ○ | • 개관연장시간 자료실 운영 및 관리
• 이용자 관리 및 열람지도 지원 • 장기연체자 관리 • 사물함 운영관리 |
6643 | |
공무직 | 성 ○ ○ | •3층 자료실 대출 반납 및 자료관리
• 자원봉사자 관리대장 • 정기간행물 및 사물함 운영지원 |
6630 | |
공무직 | 남 ○ ○ | • 3층 자료실 대출 반납 및 자료관리
• 자원봉사자 관리대장 • 정기간행물 및 사물함 운영지원 |
6642 | |
임기제
(사서) |
하 ○ ○ | • 2층 자료실·열람실 운영관리(희망 및 신간도서, DVD 수서)
• 희망도서 바로대출 도서등록 및 운영 • 도서등록 및 등록원부 작성 • 보존서고 운영 및 관리, 공익요원 관리 • 책배달 서비스 운영 총괄‧관리 • 취약계층을 위한 정보서비스(책나래) 운영 |
6636 |
중앙 (2층) |
임기제
(개관연장) |
고 ○ ○ | • 2층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중앙도서관 운영일지 • 책배달서비스 운영지원(통계포함) • 사물함 운영관리 |
6620 | |
공무직 | 이 ○ ○ | • 2층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희망도서 바로대출 도서등록 지원 • 책배달서비스 운영지원, 사물함 운영관리 |
6637 | |
공무직 | 심 ○ ○ | • 2층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희망도서 바로대출 도서등록 지원 • 책배달서비스 운영지원, 사물함 운영관리 |
6638 | |
임기제
(사서) |
이 ○ ○ | • 어린이자료실 운영 및 자료관리(정기수서포함)
• 상호대차(책바다 포함) 및 책이음 서비스 • 어린이 단체 견학 • 도서관 이용자 교육 • 재능기부 프로그램 ‘책 읽어주세요’ 운영 자료실 북큐레이션 총괄(DID 및 홈페이지) |
6629 | 중앙
(1층) |
임기제
(개관연장) |
정 ○ ○ | • 개관연장시간 자료실 운영 및 관리
• 월별 이용 통계 • 분실물 운영 관리 |
6610 | |
공무직 | 박 ○ ○ | • 어린이자료실 대출반납 및 자료관리
• 단체견학 지원 |
6633 | |
공무직 | 임 ○ ○ | • 어린이자료실 대출반납 및 자료관리
• 단체견학 지원 |
6632 |
2024. 7. 2. 기준
담 당 | 담 당 업 무 | 행정번호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---|
직(직위) | 성 명 | |||
팀 장
(사서6급) |
이 ○ ○ | • 음봉어울샘운영팀 운영관리 총괄
• 음봉어울샘운영팀 인력관리 총괄 • 음봉어울샘운영팀 연간운영계획 수립 • 음봉복합문화센터 건립 및 개관사업 총괄 • 스마트빌리지 확산 및 보급사업 총괄 • 음봉어울샘운영팀 독서문화진흥 총괄 • 도서관 이용자 민원처리 총괄(음봉어울샘운영팀) • 팀 소관 대외협력 |
6612 | |
사서7급 | 곽 ○ ○ | • 음봉복합문화센터 건립사업
- 인테리어 공정관리, 사업비 집행, 실적보고, 정산 등 • 음봉어울샘도서관 개관사업 추진 - 개관행사계획 수립(개관식, 특별 프로그램, 행사 등) - 도서관 시민참여 방안 모색(서포터즈 운영 등) • 음봉어울샘운영팀 신규시책 |
6623 | |
사서8급 | 임 ○ ○ | • 연간자료확충계획 수립에 관한 사항
- 자료구입 및 등록, 폐기, 도서원부 관리 등 • 음봉어울샘도서관 개관사업 추진 - 개관 장서구축 및 자료배치 계획 수립 - 자료관리 시스템 구축 - ICT 및 RFID시스템 설치 추진 - 개관 물품구입 및 가구배치 계획 수립 - 보존서고 자료 이관(용역, 일시 사역 등) |
6618 | |
사서9급 | 양 ○ ○ | • 스마트빌리지 확산 및 보급사업 추진
• 음봉어울샘도서관 특성화 사업 추진 • 도서관 사인시스템(내·외부, 이정표 등) 제작 설치 • 음봉어울샘도서관 개관사업 추진 |
6631 | |
사서9급 | 권 ○ ○ | • 자산취득 물품 및 도서정리용품 구입
• 음봉어울샘도서관 물품 설치 및 관리 • 공립작은도서관(이지마을,채움) 운영관리 • 공립작은도서관(이지마을,채움) 독서문화프로그램 • 음봉어울샘운영팀 사회복무요원 관리 |
6625 | |
임기제
(사서) |
이 ○ ○ | • 둔포도서관 사업 운영 계획 수립 및 업무추진
- 독서진흥 업무 - 특성화 서비스 - 자료관리(정기수서 및 희망도서) - 도서관 통계 관련 사항 - 장비, 시설관리 및 유지보수 |
536-8597 |
둔포 |
임기제
(개관연장) |
허 ○ ○ | • 개관연장시간 자료실 운영 및 관리
- 일일 운영일지 보고 - 이용자 관리 및 열람지도 지원 |
8596 | |
공무직 | 김 ○ ○ | • 둔포도서관 대출·반납 및 자료 관리
• 둔포도서관 프로그램 지원 |
8595 | |
공무직 | 강 ○ ○ | • 이지마을 작은도서관 운영관리
• 문화프로그램 지원 |
547- 6543 |
공립 작은 도서관 |
공무직 | 김 ○ ○ | • 채움 작은도서관 운영관리
• 문화프로그램 지원 |
547- 6542 |
※ 음봉어울샘도서관 개관사업 및 현안중심으로 업무 분장함. 향후 개관일 확정 시, 독서문화행사 및 자료실 운영업무에 대한 추가 분장 예정임.
2024. 7. 2. 기준
담 당 | 담 당 업 무 | 행정번호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---|
직(직위) | 성 명 | |||
팀 장
(사서6급) |
김 ○ ○ | • 탕정온샘도서관 운영관리 총괄(민원포함)
• 탕정온샘도서관 독서문화진흥 총괄 • 소방안전관리 및 시설방호, 시설물 관리 • 탕정온샘도서관 인력관리 • 대외협력(팀 업무 소관) • 탕정온샘도서관 대관업무 • 탕정온샘도서관 연간운영계획 |
536-8746 | 탕정
온샘 도서관 |
사서7급 | 김 ○ ○ | • 탕정온샘운영팀 신규시책
• 탕정온샘도서관 독서문화진흥 업무(통계 등) • 탕정온샘도서관 독서진흥행사 기획 및 운영 (도서관 주간, 독서의 달, 작가강연 등) • 특화도서관(웹툰)운영 및 만족도조사 • 공모사업, 도서용품구입 |
536-8749 | |
사서8급 | 이 ○ ○ | • 자료관리(정기수서 및 희망도서)
• 자료실 운영 및 자료통계 관리 • 장비, 시설관리 및 유지보수 • 인력관리(용역, 기간제, 사회복무요원) |
536-8747 | |
사서9급 | 배 ○ ○ | • 독서문화프로그램 업무
(정기, 방학, 특강, 통계, 소외계층, 만족도 조사 등) • 독서문화진흥업무 (문화가 있는 날, 영화상영) • 견학 프로그램 및 북스타트 운영 관리 • 독서동아리 활성화 및 운영 • 도서관 홍보 및 전시 업무 • 자료실 운영 지원 • 자료실 운영용품 구입 |
536-8743 | |
임기제
(개관연장) |
김 ○ ○ | • 자료실 운영 및 관리
• 정기간행물 운영관리 • 원화전시 기획·운영 • 자료 인수 및 검수에 관한 사항 • 무인대출예약서비스,야간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|
536-8740 | |
임기제
(개관연장) |
신 ○ ○ | • 자료실 운영 및 관리
• 도서연체자 관리 • 띵동! 책배달 서비스, 책나래 서비스 • 월별실적보고 • 자원봉사자 등록 및 활동관리 • 자료인수 및 검수에 관한 사항(희망도서바로대출업무 지원) |
536-8744 | |
공무직 | 홍 ○ ○ | •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상호대차 운영 관리 • 북스타트 및 견학 운영 지원 |
536-8741 | |
공무직 | 한 ○ ○ | •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상호대차 운영 관리 • 독서문화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지원 |
536-8742 | |
공무직 | 이 ○ ○ | •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비도서(DVD) 및 정기간행물 운영관리 • 웹툰창작코너, 웹툰도서코너 운영관리 • 희망도서(바로대출포함) 업무 지원 |
536-8745 |
2024. 7. 2. 기준
담 당 | 담 당 업 무 | 행정번호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---|
직(직위) | 성 명 | |||
팀 장
(사서6급) |
이 ○ ○ | • 도서관(꿈샘운영팀)운영 및 인력관리
• 독서문화 및 진흥사업 총괄 • 대외협력(팀 업무 소관) • 소방·가스 안전관리 및 시설 방호 등 • 도서관 이용 민원 등 • 꿈샘운영팀 연간운영계획 |
6726 | 꿈샘
어린이 청소년 도서관 |
사서7급 | 이 ○ ○ | • 꿈샘운영팀 자료확충계획 수립
• 자료구입 및 등록, 폐기, 도서원부 관리 등 • 독서문화진흥행사 기획 및 운영 (독서의 달 / 특별 / 도서관 주간 행사 등) • 꿈샘운영팀 신규시책 • 정기·희망·신간도서 등 수서 업무 • 도서관 통계 등 빅데이터 수집 및 활용 • 일반 공모사업 |
6727 | |
사서7급 | 정 ○ ○ | • 로봇/스마트화 사업 운영
• 독서문화프로그램(공모, 영상특화관련) • 소외계층 프로그램 운영 • 시설물 방호 및 시설물 관리 • 시설 견학 담당(외부기관 우수사례) • 디지털 정보서비스 및 시스템 유지보수관리 • 벽면녹화 유지보수 |
6731 | |
사서8급 | 이 ○ ○ | •자료실 운영 총괄 (운영물품 구입 및 관리 포함)
• 시설물 유지보수 및 공유재산(물품) 구입·관리 • 띵동-책배달 서비스 • 추천도서 목록 관리 및 북큐레이션 • 공립 작은도서관 지원 및 운영 등 • 스마트도서관 운영 및 지원에 관한 사항 • 정기간행물 수집 및 운영관리 |
6729 | |
사서9급 | 홍 ○ ○ | • 어린이·청소년 사서체험단 운영계획수립 및 운영
• 독서문화프로그램 업무 (정기, 특강, 통계,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등) • 독서문화프로그램 업무 (관내 어린이집 등 견학) • 독서문화진흥 업무 (영화 상영, 문화가 있는 날 등) • 동아리 활성화 및 운영 / 공유로 관리 • 자원봉사 등록 및 활동 관리 • 도서관 홍보 및 전시 업무 |
6730 | |
임기제
(개관연장) |
이 ○ ○ | • 자료실 운영 및 관리
(구입/기증도서 인수 및 검수 등) • 정기간행물 운영관리 • 월별실적보고 • 대출예약서비스 • 야간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|
6724 | |
임기제
(개관연장) |
김 ○ ○ | •자료실 운영 및 관리
(희망도서바로대출 자료 인수 및 검수 등) • 자원봉사자 등록 및 활동관리 • 대출예약서비스 • 도서 연체자 관리, 띵동-책배달서비스 지원 |
6725 | |
공무직 | 정 ○ ○ | •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독서문화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지원 • 작은도서관 지원 |
6722 | |
공무직 | 강 ○ ○ | •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독서문화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지원 • 작은도서관 지원 |
6723 | |
공무직 | 조 ○ ○ | •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독서문화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지원 • 작은도서관 지원 |
6721 | |
행정8급 | 성 ○ ○ | • 공립열린작은도서관 운영관리
• 꿈샘어린이청소년도서관 자료실 운영지원 |
2454 | 공립
작은 도서관 |
공무직 | 박 ○ ○ | •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독서문화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지원 • 작은도서관 지원 |
2454 |
2024. 7. 2. 기준
담 당 | 담 당 업 무 | 행정번호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---|
직(직위) | 성 명 | |||
팀 장
(세무6급) |
정 ○ ○ | • 배방도서관 운영관리 총괄(민원포함)
• 배방도서관 독서문화진흥사업 총괄 • 소방안전관리 및 시설방호, 시설물 관리 • 배방도서관 인력관리 • 대외협력(팀 업무 소관) • 배방도서관 연간운영계획 수립 |
530- 6820 | |
사서7급 | 김 ○ ○ | • 배방운영팀 신규시책
• 배방도서관 독서문화진흥 업무(통계 등) • 배방도서관 독서문화진흥행사 기획 및 운영 (도서관 주관, 독서의 달, 작가강연 등) • 특화프로그램(여가&취미) 운영 및 만족도 조사 • 독서문화프로그램 관련 공모사업 |
6821 | |
사서7급 | 박 ○ ○ | • 배방도서관 연간 자료확충계획 수립에 관한 사항
• 자료구입 및 등록, 폐기, 도서원부 관리 • 배방도서관 자료실 운영 및 자료통계 관리(학습동 포함) • 인력관리(용역, 기간제 등) • 시설물(시스템) 유지보수 및 운영물품 관리(학습동 포함) |
6822 | |
사서8급 | 김 ○ ○ | •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및 만족도 조사
(정기, 방학특강, 문화가 있는 날, 소외계층 등) • 견학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• 독서동아리 활성화 및 운영 • 시설 견학 담당(외부기관 우수사례) |
6823 | |
사서8급 | 정 ○ ○ | 병가(2024. 5. 26. ~ 7. 21.) | 6825 | |
사서9급 | 이 ○ ○ | • 배방도서관 자료실 운영 및 관리
• 배방도서관 운영물품 구입(학습동 포함) • 정기간행물 운영관리 • 북큐레이션, 원화전시 기획 및 운영 • 자원봉사 등록 및 활동 관리 • 띵동-책배달서비스 |
6824 | |
임기제 | 서 ○ ○ | • 배방도서관 자료실 운영 및 관리
• 도서연체자 관리, 책배달 지원 • 자료 인수 및 검수에 관한 사항 |
6827 | |
공무직 | 이 ○ ○ | •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독서문화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지원 • 상호대차 운영 관리 |
537- 3956 | |
공무직 | 이 ○ ○ | •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독서문화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지원 • 정기간행물 코너 운영 지원 |
6832 | |
공무직 | 강 ○ ○ | •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독서문화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지원 • 코딩체험 테이블 운영 및 관리 |
6830 | |
공무직 | 공 ○ ○ | • 자료실 대출·반납 및 자료관리
• 독서문화프로그램 및 행사 운영 지원 • 코딩체험 테이블 운영 및 관리 |
68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