▣ 국민생활관프로그램 관리 전산화에 따른 안내 ◎ 국민생활관 프로그램관리 전산화 사업에 따라 국민생활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 등록 업무가 2006년도 1월 부터 전산화 시행 됩니다. ◎ 국민생활관 기존 회원 및 신규회원 등록시에는 사무실에 오셔서 새로운 회원카드(전자카드)를 발급 받으시기 바라며, 이용기간 연장 및 재등록시에는 재발급은 필요치 않으며 기존 카드에 기간을 연장하여 전산 처리해 드립니다. ◎ 국민생활관 프로그램 전산화 사업은 국민생활관 운영의 투명성 제고와 효율적인 회원 관리,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서비스 개선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 개선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. ◎ 국민생활관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회원분께서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여 주시고 이해와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. 앞으로도 국민생활관을 다정한 이웃과 같이 시민 모두가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 주셨으면 합니다.